“2023년형 기아 K8 페이스 리프트 럭셔리한 대형 세단의 새로운 선택”
2023년형 기아 K8은 대형 세단 중에서도 가장 럭셔리한 차종 중 하나입니다. 기존 모델과는 다른 디자인과 기술 업그레이드로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해줍니다. 외관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LED 헤드램프와 테일램프, 큰 그릴 등으로 차의 선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인을 잘 살렸다는 점입니다. 내부는 블랙 인테리어와 대시보드 위의 와이드한 디스플레이, DLX 자동 에어컨 등으로 럭셔리함을 한층 높였습니다.
또한 럭셔리 사운드 시스템으로는 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노래 등 음악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12.3인치 클러스터와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부드럽게 이어져 간결하고 미래지향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고,운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K8 페이스리프트 인포테인먼트/공조 전환조작계
터치 방식의 인포테인먼트/공조 전환 조작계로 센터페시아가 한결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엔진 성능 업그레이드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기아의 자체 개발인 스마트스트림 G2.5 터보 엔진이 적용되어 최고 출력 304마력, 최대 토크 43.0kgm을 자랑합니다.
8단 자동 변속기와 정밀한 쉬프트 가이드 등으로 더욱 높아진 연비와 원활한 주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K8 페이스리프트, 안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K8 페이스리프트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변경을 위하여 방향지시등 스위치 조작 시, 후측방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해주고, 경고 후에도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차량을 제어하여 충돌 회피를 도와줍니다.
평행 주차 상태에서 전진 출차 중 후측방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후측방 모니터
방향지시등 스위치를 조작하면 해당 방향의 후측방 영상을 클러스터에 표시해 줍니다.
리모트 360 뷰(차량 주변 영상)
운전자가 멀리 떨어진 상황에서도 스마트폰의 Kia Connec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으로 차량 주변 상황 및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K8 페이스리프트 ‘맨하탄 브라운’이라는 새로운 차종 색상으로 도입된 FCC(전면 충돌 방지 보조 시스템), BCA(자동 긴급 제동), HBA(넓은 어둠 속에서 더욱 밝아지는 하이빔 어시스트), LDVA(무게중심 전환식 가변 분배형 AWD전장 시스템) 등 다양한 보조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운전자가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종합적으로, 기아 K8은 대형 세단으로서는 가성비가 최상의 차종 중 하나입니다.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술 면에서 선두주자이며, 내외관, 패키지 등을 고려해봐도 원하는 가치가 충분하게 있다고 생각됩니다.만약 고객이 대형 세단을 고민 중이라면,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안락한 실내
- K8의 실내 공간은 항상 탑승자에게 편안함과 여유를 선사합니다.
-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 12.3인치 클러스터와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부드럽게 이어져 간결하고 미래지향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고,운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 인포테인먼트/공조 전환조작계
- 터치 방식의 인포테인먼트/공조 전환 조작계로 센터페시아가 한결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 나파가죽 퀼팅 시트
- 나파가죽 퀼팅 시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합니다.
기아의 높은 수준에 럭셔리함, 성능, 안전 기능 및 가격을 융합시킨 급부상하는 첨단 자동차입니다. 2023년형 K8, 이제 여러분의 안전하고 화려한 여행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thought on “2023년형 기아 K8, 페이스 리프트 럭셔리한 대형 세단의 새로운 선택”